계룡대체력단련장 홈페이지, 그린피, 예약 방법 최신 정보
이번에는 자운대체력단련장 홈페이지, 그린피, 예약 방법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국군복지단, 육군, 해군, 공군에서 운영하고 있는 군체력단련장은 전국에 약 30여곳이 있습니다. 육군체력단련장은 약 11곳이 있습니다. 오늘 정리하여 알려드린 자운대체력단련장 홈페이지, 그린피, 예약 방법은 가장 최신 정보를 자운대체력단련장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 정리한 자료입니다. 하지만 자운대체력단련장 홈페이지, 그린피, 예약 방법은 향후 사정상 변동될 수 있으니 가장 최신 자운대체력단련장 홈페이지, 그린피, 예약 방법은 에 남긴 자운대체력단련장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후반은 한라코스입니다. 352m 거리의 내리막 파4홀로 클럽하우스 옆의 골프연습장과 나란히 앞방향으로 구성된게 상당히 특색있어 보입니다. 골프연습장에서의 티샷을 머리속으로 그리면서 샷을 한다면 매우 도움이 될 것같은 홀입니다. 한라2번 142m 전장의 내리막 파3홀로 좌우 모두 OB지역이지만 페어웨이가 넓고 중간에 끊어진 곳이 없는 무난한 홀이므로 안정된 파플레이가 가능한 코스입니다. 한라3번 375m의 오르막 파4 핸디캡 1번홀입니다.
티샷 구역 앞은 인조 분수가 자리잡는 있어 심리적 압박감을 느끼게 하고 있으며 또한 살짝 우도그렉 홀로 그린의 위치가 보이지 않으므로 캐디님의 정리를 듣고 IP방향으로 티샷거리가 제법 나와줘야 안정적으로 공략할 수 있습니다. 긴전장, 오르막거리의 압박, 그리고 인공 건축물 까지 상당히 복잡하게 느껴지는 홀입니다.
스타트 하우스
전반홀을 끝내고 두부김치보쌈 메뉴를 시켜서 영양보충을 하고 방전된 체력을 충전해봅니다. 맛있는 보쌈과 두부김치의 조합이라니 술이 저절로 들어갈 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맛있는 두부보쌈을 배추와도 먹어보고 겉절이 속김치 그리고 두부도 함께 여러 조합으로 여러 맛을 봅니다. 남수원CC 식당은 제법 맛을 잘 내는 것 같은 인상이라 라운딩을 끝내고도 식사를 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본격적인 라운딩의 시작 백두코스부터 시작합니다. 339m 거리의 파4홀로 수원시 전경이 내려다. 보이는 엄청난 내리막의 코스입니다. 장타자의 경우 그린 초입까지 보낼 수 있을 정도로 그린까지 내리막이 구성되어 있으니 조금 나중에 티샷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치를 감상하며 편한 마음으로 티샷을 한다면 매우 좋은결과를 얻을 수 있는 홀입니다. 백두2번 오르막 274m 거리의 파4홀입니다. 첫번째 내리막과 반대로 오르막의 코스로 그린이 보이지 않으며 좌그린과 우그린에 따라서 코스길이가 달라집니다.
캐디님께서 이번에는 무조건적으로 좌그린이라고 하니 페이드 구질의 골퍼는 상당한 고전이 예상되게 됩니다. 코스가 짧으므로 아이언으로 공략해도 무난히 클리어가 가능한 홀입니다. 백두3번 140m 내리막 파3홀입니다.
클럽하우스 식당
라운딩 후 즐거운 식사를 위하여 클럽하우스 2층에 위치한 식당으로 이동합니다. 남수원골프장이라고 쓰여진 액자가 군골프장의 느낌을 잘 살리고 있습니다. 메뉴를 다시한번 살펴보고 입장을 합니다. 흑돼지김치전골을 세팅한 자리를 안내받고 착석을 합니다. 두부와 팽이버섯 그리고 갖은 양념들로 끓고 있는 비주얼이 식욕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충분히 끓여낸 후 가득 들어있는 흑돼지 일명 왕건이들을 김치와 함께 건져내서 맛을 봅니다.
역시 맛있는 돼지살과 김치 그리고 조미료의 맛이 어우러져 천상의 맛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뒤이어 나온 흑돼지 두루치기의 비주얼을 담아봅니다. 맛있는 흑돼지에 단호박, 콩나물 그리고 파채가 어우러진 먹음직한 비주얼입니다. 맛있는 흑돼지두루치기를 그냥도 맛보고 깻잎, 상추와도 맛보고 마늘등 여러 재료들도 조합하고 맛을보며 행복에 겨운 시간을 보냅니다. 라운딩후 맛을 보니 더욱 꿀맛이 아닐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