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서늘한 복분자딸기로 제작하는 여름에 딱 맞는 시원한 얼음차

서늘한 복분자딸기로 제작하는 여름에 딱 맞는 시원한 얼음차

메가커피 여름 시즌 한정 메뉴로 나온 탱글탱글 포도알 티플레저를 먹어본 후기입니다. 날씨가 부쩍 더워졌다.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뜨거운 햇빛, 조금 걸었더니 갈증이 났다. 메가커피에 갔다. 최근에는 다이어트 중이어서 음료수를 더 가려 먹는 편이었는데, 이날은 자제가 안 되는 날이었다. 음료 종류를 자주 먹는 편이 아니지만, 기왕 먹을 거면 신메뉴를 먹자는 주의다. 보자, 이번 2024년 여름 시즌 메뉴는 여름날의 촌캉스라는 주제로 수박, 복숭아, 포도와 같은 여름 과일 맛 음료 4가지가 있었습니다.

굉장히 갈증 상태였기 때문에 갈증과 더위를 함께 해소시켜 줄 만한 메뉴를 골라야 했다.


imgCaption0
아이스크림 보관 방법

아이스크림 보관 방법

아이스크림을 냉동실에서 꺼내 먹으려면 너무 딱딱해서 먹기 어려울 때가 많습니다. 냉동실 온도를 낮추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이제는 아이스크림을 냉동실에 바로 넣지 않고 지퍼백에 넣어 보대해 보세요. 그러면 적정 온도가 유지되어 냉동실에 넣어 두어도 딱딱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적정 온도로 유지되어 아이스크림이 적당히 부드러워집니다. 만약 딱딱해진 아이스크림이 있다면야 숟가락을 뜨거운 물에 넣은 후 사용해서 보세요. 그러면 아이스크림을 쉽게 퍼서 먹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한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아이스 블렌디드

요구하는 과일 퓨레나 주스를 선택합니다(예 태풍 망고, 딸기 아카이, 패션 프경로 탱고). 셰이커에 퓨레나 주스, 얼음, 레몬에이드 베이스를 넣습니다. 셰이커에 뚜껑을 하고 잘 흔들어 요구하는 농도의 음료를 만듭니다. 상기된 것처럼 셰이커에 레몬-라임 터치백이나 망고 드리즐 첨가제를 추가하여 맛을 더할 수 있습니다. 빨대와 함께 시원하게 서빙하시기 바랍니다. Q 아이스 블렌디드를 가장 상쾌하게 즐기는 법은 무엇입니까? A 신착한 맛을 위해 높은 설정으로 얼음을 부숴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하면 음료가 더 매끄럽고 크리스피한 질감을 갖게 됩니다.

커피를 섞은 리프레셔로 균형 잡힌 상쾌함

커피와 과일 주스의 상쾌한 균형을 원한다면 커피를 섞은 리프레셔가 완벽한 선택입니다. 카페인이 풍부하고 시원한 이 음료는 더운 여름날에 에너지를 선사해 줍니다. 인기 있는 스타벅스 메뉴에서 영감을 받은 시원한 변형

스타벅스 메뉴에는 고전적인 맛과 인기 품목이 너무 많습니다. 더운 여름에 이러한 베스트셀러 메뉴를 시원하게 변형하여 리프레싱한 여름 음료를 만들어 보세요. 스타벅스의 커피 전문가 앨리슨 브라이언트는 우리의 커피 음료에서 아이스를 추가하거나 쌀쌀한 우유로 바꾸는 것은 시원함을 유지하기 위한 좋은 방법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과일, 허브, 시럽과 같은 성분을 함께 넣어 더욱 상쾌하고 독특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시원하게 변형한 5가지 스타벅스 메뉴를 소개합니다.

얼음물 얼리기

여름 시기 자주 먹는 얼음물 그냥 얼리게 되면 입구가 얼음으로 막혀 바로 물을 마실 수 없게 됩니다. 이제는 물을 얼릴 때 물을 가득 넣지 마세요. 사진과 같이 절반 내외로 넣어 얼려 주세요. 냉동실에 넣을 때는 그냥 넣지 말고 비스듬하게 넣어 주세요. 그러면 입구가 막히지 않아 얼렸을 때 바로 마실 수 있습니다. 더운 여름 시기 냉동실에서 물을 꺼내 바로 시원하게 드실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탱글탱글 포도알 티플레저 맛 후기

탱글탱글 포도알 티플레저는 백차가 들어간 포도 스무디에 탱글한 곤약펄과 아삭한 얼음 알갱이가 씹혀서 달달하면서 청량한 포도의 맛이 체감하는 여름 시즌 한정 메뉴라고 합니다. 곤약펄과 얼음알갱이를 먹을 수 있도록 굵은 빨대를 꽂아줍니다. 빨대로 마시다. 보면, 달달한 음료와 함께 얼음, 곤약펄이 딸려 올라옵니다. 씹는 맛이 좋습니다. 너무 세게 흡입하면 곤약펄이 목젖을 칠 수 있으니 주의 포도맛 폴라포 맛이 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전혀 그런 맛이 아니었다.

얼음이 많아서 심심할 것 같았는데, 얼음도 맛있고, 음료와 잘 어우러지니 깔끔하면서도 청량감이 좋았다. 탄산이 들어갔는지 모르겠지만, 약한 탄산 느낌도 났다. 동글동글한 모양의 곤약 펄과 핑크색 젤리의 씹는 맛이 매력적인 “탱글탱글 포도알 티플레저”였다. 최근 동안 메가커피에서 나온 음료 신메뉴를 몇 종류 먹어봤는데, 실패가 없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아이스크림 보관 방법

아이스크림을 냉동실에서 꺼내 먹으려면 너무 딱딱해서 먹기 어려울 때가 많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한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아이스

요구하는 과일 퓨레나 주스를 선택합니다(예 태풍 망고, 딸기 아카이, 패션 프경로 탱고).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커피를 섞은 리프레셔로 균형 잡힌

커피와 과일 주스의 상쾌한 균형을 원한다면 커피를 섞은 리프레셔가 완벽한 선택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